국토교통부 산하 공공기관인 공간정보품질관리원(원장 정원교, 이하 관리원)은 지난 20일 서울 본원에서 내부 성과관리 TF 단원이 참석한 가운데 ‘25년 경영성과관리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올해 기관의 경영성과관리 운영 방향을 명확히 하는 한편, 공고한 성과관리 체계 구축을 통한 효율적인 조직 운영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관리원은 경영성과관리 전문가를 초청, 직원들에게 경영성과관리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를 돕고, 각 부서의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최상의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는 구체적인 전략을 공유했다.
특히, 단순한 경영성과지표 관리전략 공유를 넘어, 미래 지향적인 성과 목표를 설정하고, 올해 새정부의 국정기조와 부합하는 근로자 안전, 친환경 등 사회적 책임 분야의 성과지표관리 방안도 함께 고민하는 시간도 마련했다.
정형교 원장은 “올해는 공간정보품질관리원이 한 단계 더 도약하는 중요한 해가 될 것”이라며, “이번 워크숍을 통해 모든 구성원이 경영성과에 대한 명확한 비전을 공유하고, 시너지를 발휘해 최고의 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