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SK오션플랜트, 글로벌 경쟁력‧핵심기술력 선보인다

‘2025 해상풍력 공급망 컨퍼런스 전시회’ 참가

오성덕 기자 | 기사입력 2025/06/30 [09:20]
오성덕 기자 이메일 아이콘 기사입력  2025/06/30 [09:20]
SK오션플랜트, 글로벌 경쟁력‧핵심기술력 선보인다
‘2025 해상풍력 공급망 컨퍼런스 전시회’ 참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본문이미지

 

SK오션플랜트는 국내 해상풍력 산업의 미래를 한눈에 볼 수 있는 ‘2025 해상풍력 공급망 컨퍼런스 전시회’에 참가해 대한민국 해상풍력 공급망의 글로벌 경쟁력과 핵심 기술력을 선보인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한국풍력산업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한국에너지공단, 한국전시산업진흥회, 부산관광마이스진흥회가 후원하는 전시회로, 오는 7월 2일부터 이틀 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다. 

 

전시회에서 SK오션플랜트는 현재 조성 중인 해상풍력 특화 생산기지(신야드) 모형과 자켓(Jacket) 하부구조물 모형 등 실제 프로젝트 기반의 제품과 기술을 전시한다.

 

7월 4일에는 전시회 참가자와 참관객을 대상으로 하는 ‘산업계 투어’가 진행되며, SK오션플랜트는 공식 현장 견학 기업으로 선정됐다. 

 

SK오션플랜트 관계자는 “전시 기간 동안 부스 방문객을 위한 현장 설명회, 네트워킹, 맞춤형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SK오션플랜트는 대한민국 해상풍력 산업의 미래를 이끌 핵심 공급망 기업으로, 이번 전시회를 통해 글로벌 경쟁력과 혁신 기술을 널리 알리고, 지속가능한 에너지 전환의 중심에 서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건설기술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