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KoELSA, ‘2024 한국감사인대회’서 2관왕 올라

오성덕 기자 | 기사입력 2024/12/03 [16:02]
오성덕 기자 이메일 아이콘 기사입력  2024/12/03 [16:02]
KoELSA, ‘2024 한국감사인대회’서 2관왕 올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본문이미지

▲ 문병연 상임감사(사진 오른쪽)가 2024 한국감사인대회에서 자랑스런 감사인상 우수상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oELSA(한국승강기안전공단, 이사장 고성균)는 지난 11월 28일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에서 열린 ‘2024 한국감사인대회’에서 자랑스런 감사인상과 기관대상 청렴윤리 부문 등 ‘우수상’ 2관왕을 차지했다.

 

한국감사협회에서 주관한 ‘2024 한국감사인대회’에서 KoELSA는 국민적 시각에서 내부감사, 청렴윤리 등 공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노력을 인정받아 두 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특히, 문병연 상임감사는 승강기 안전검사 관련 특정감사와 자율감사제도 운영을 통해 감사의 전문성과 효율성을 높이는 등 청렴한 조직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 공로로 자랑스런 감사인상 우수상을 수상했다.

 

또한, 전국 지역사무소 직원을 대상으로 성희롱·성폭력 예방 교육을 직접 진행하고 모바일 신고 시스템 구축과 신고자 포상금 지급제도 도입을 통해 반부패 청렴문화 강화 등의 노력으로 청렴윤리 부문 우수기관상을 수상했다. 

 

문병연 상임감사는 “승강기 안전과 국민행복 실현을 위한 감사의 전문성과 윤리성을 강화하기 위한 노력이 인정받아 감회가 새롭다”며, “앞으로도 예방적이고 적극적인 감사활동으로 승강기 안전과 청렴문화를 사회 전반에 확산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건설기술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