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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티스, 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 ‘베스트 브랜드상’ 수상

오성덕 기자 | 기사입력 2024/11/26 [17:00]
오성덕 기자 이메일 아이콘 기사입력  2024/11/26 [17:00]
오티스, 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 ‘베스트 브랜드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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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티스 코리아 조익서 대표(사진 왼쪽)와 한국경영인증원 운영위원회 강창욱 위원장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오티스 코리아가 젠쓰리·오티스 원 등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 전반에 걸친 혁신성 인정받았다. 

 

오티스 엘리베이터 코리아(대표 조익서, 이하 오티스 코리아)는 한국경영인증원이 주관한 ‘2024년 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에서 ‘베스트 브랜드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은 한국경영인증원(KMR)이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중소벤처기업부가 후원하는 종합시상제도로, 다양한 경영 테마별로 우수한 성과를 나타낸 기업에 시상한다.

 

오티스 코리아가 대상을 수상한 ‘베스트 브랜드상’은 가장 혁신적이고 친환경적인 브랜드 중 소비자가 가장 가치 있다고 선정한 브랜드에 수여된다. 

 

오티스 코리아는 ‘젠쓰리(Gen3™)’ 엘리베이터의 혁신성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심사 기준에는 심사위원 평가와 함께 고객 평가 지표가 포함돼 수상에 의미를 더했다. 

 

지난 2023년 3월 국내 출시한 젠쓰리 엘리베이터는 젠투(Gen2®) 엘리베이터의 검증된 기술에 사물인터넷 기반의 유지관리 솔루션 ‘오티스 원(Otis ONE™)’을 결합한 차세대 디지털 커넥티드 엘리베이터다.

 

젠쓰리 엘리베이터에 탑재된 오티스 원은 사물인터넷 기술을 활용해 엘리베이터의 운행 상태를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클라우드 서버로 수집된 데이터를 분석한다. 

 

분석된 승강기 성능 정보와 예측 인사이트는 고객 포털과 앱을 통해 고객과 오티스 서비스팀에 투명하게 공유된다. 이는 선제적인 유지관리를 제공하는 기반으로 종종 고장이 발생하기도 전에 잠재적인 문제까지도 파악, 해결할 수 있다.

 

또한, 젠쓰리 엘리베이터는 필요에 따라 다양한 솔루션을 결합해 더욱 진보된 승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그 중 이뷰(eView™) 디스플레이는 건물 정보를 비롯한 날씨 및 뉴스 헤드라인 등 인포테인먼트 콘텐츠를 제공하고, 위급 상황이 발생하면 24시간 연결 가능한 오티스라인 고객센터의 전문 상담원과 실시간 영상통화를 통해 승객의 불안 해소에 도움을 준다. 

 

승객의 안전하고 위생적인 이용을 지원하는 비접촉 위생 솔루션과 엘리베이터와 자율주행 로봇 연동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한편, 오티스 코리아는 올해 업계 최초로 10년 연속 엘리베이터 부문 1위에 오르며 ‘혁신의 기둥’에 등재되는 영예를 안았다.

 

조익서 대표는 “우리의 혁신에는 항상 승객이 중심에 있으며, 이번 수상으로 그 노력을 인정받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과 승객 경험 향상을 위해 혁신을 거듭해 나가며 뛰어난 제품과 서비스로 업계를 선도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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