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LX고객센터, KS-CQI ‘3년 연속 우수기관’ 선정

오성덕 기자 | 기사입력 2024/09/26 [15:47]
오성덕 기자 이메일 아이콘 기사입력  2024/09/26 [15:47]
LX고객센터, KS-CQI ‘3년 연속 우수기관’ 선정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본문이미지

 

LX한국국토정보공사(사장 어명소, LX)는 한국표준협회(KSA)에서 주관하는 상담품질 인증제도인 KS-CQI 평가에서 위탁집행형 준정부기관 중 최초로 3년 연속 우수기관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KS-CQI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인증 제도로 65개 업종, 270개 기업을 대상으로 5월부터 7월까지 콜센터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을 평가, 우수한 성과를 거둔 기관에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LX고객센터는 상담서비스의 정확성과 신속성, 친절도 등 다양한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해 3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보이는 ARS’와 상담사 전용시스템인 ‘상담 어시스턴트’ 운영을 통해 지능형 콜센터로 안착, 전국 각지의 고객들에게 신속·정확한 국토정보 서비스를 제공해왔다는 평가를 받았다.

 

LX는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실시간 VOC 시스템 구축과 상담사 교육 프로그램 강화 등 꾸준한 노력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왔다.

 

윤한필 지적사업본부장은 “3년 연속 우수기관 선정을 계기로 앞으로도 고객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지속적으로 서비스 품질을 개선해 나갈 것”이라며, “첨단 상담 기술 도입과 상담사 역량 강화를 통해 고객 맞춤형 상담 서비스 제공 등 고객 중심의 서비스 혁신을 이뤄 나가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건설기술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