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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보그룹코리아, 고객용 건설기계 운영관리 모바일 앱 출시

최적의 디지털 운영관리 솔루션 ‘마이 스마트 머신’ 선봬

오성덕 기자 | 기사입력 2024/05/31 [15: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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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보그룹코리아, 고객용 건설기계 운영관리 모바일 앱 출시
최적의 디지털 운영관리 솔루션 ‘마이 스마트 머신’ 선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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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보그룹코리아(볼보건설기계코리아)는 고객용 건설기계 운영관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마이 스마트 머신(My Smart Machine)’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앱은 최적의 디지털 운영관리 솔루션으로, 제품정보를 비롯해 구매 견적, 나의 장비 관리 등 장비 전 생애주기에 걸쳐 건설장비를 운영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이 앱은 건설장비 원격 모니터링 텔레매틱스 시스템인 ‘케어 트랙(CareTrack)’과 연동돼 케어 트랙이 장착된 장비를 운용 중인 볼보건설기계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들은 모바일 앱 상에서 GPS 기반의 장비 위치 정보는 물론 가동 현황, 연비 정보, 주요 부품 교환주기 등 앱 내 실시간 데이터를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앱을 통해 볼보건설기계 장비 정보와 가까운 영업, 서비스 대리점 다양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파악,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판매 중인 장비와 부품, 어태치먼트와 옵션에 대한 제원, 가격, 구매 조건 검색도 가능하고, 전국 영업망과 근거리에 위치한 순정 부품 대리점, 중고 협력업체 정보를 확인해 빠르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볼보그룹코리아는 고객들이 일상생활에서 앱을 통해 장비를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향후 앱상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더욱 다양화시킬 예정이다. 

 

또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 편의를 대폭 향상시킬 수 있는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한편, 볼보그룹코리아는 ‘마이 스마트 머신’ 앱 출시를 기념해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6월까지 앱을 다운로드 받은 고객들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볼보 굿즈를 포함한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 앱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임재탁 부사장은 “이번 모바일 앱 출시로 고객에게 혁신적이면서도 편리한 디지털 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볼보그룹코리아는 실시간 장비 데이터와 강력한 고객 서비스 네트워크를 토대로 고객 성공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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