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915번지 일원에 조성 중인 ‘아크로 베스티뉴’를 내달 분양할 예정이라고 20일 밝혔다.
아크로 베스티뉴는 지하 3층~지상 37층, 10개 동, 총 1,011가구 규모로, 이 중 전용면적 39~84㎡, 391가구를 일반 분양한다.
면적별로는 △ 39㎡ 10가구 △ 59㎡A 286가구 △ 59㎡B 33가구 △ 74㎡B 21가구 △ 84㎡ 41가구로 구성된다.
이 단지에는 DL이앤씨의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인 아크로를 경기권 최초로 적용, 그동안 지역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최상의 주거 경험을 선보일 예정이다.
거실부터 키친까지 확장된 와이드 우물천장을 적용, 집의 깊이감과 공간감을 느낄 수 있고, 디밍 시스템을 적용한 직간접 조명을 설치해 집안의 조도를 취향에 맞게 설정이 가능하다.
기존 거실에만 적용하는 아트월을 키친까지 넓게 적용하고, 와이드 세라믹 패널 아트월을 시공할 예정이다.
또한, 아크로만의 시그니처 디자인이 어우러진 조경 설계 ‘아크로 가든 컬렉션’과 함께 스카이 라운지, 실내수영장, 프라이빗 시메나 등 지역 최고 수준의 하이엔드 커뮤니티인 ‘클럽 아크로’를 적용하는 한편, 커튼월 룩과 저층부 석재를 적용할 계획이다.
단지 중앙에는 수경시설이 연계된 가든 스퀘어와 가든 컬렉션 카페를 조성하고, 지하주차장 램프 상부를 녹지화한 롬바드 스트리트 가든도 선보인다.
단지 경계부에 프라이버시를 극대화한 그린 엣지를 반영해 입주민 사생활을 철저하게 보호하고, 아크로만의 프라이빗 게이트와 가든월, 커뮤니티시설과 연계한 선큰가든(Sunken Garden) 등을 더할 예정이다.
단지 주동에는 스카이 게스트 하우스(35층)와 복층형 스카이 라운지(36~37층)로 구성한 스카이 커뮤니티가 배치된다.
한편, 이 단지는 지하철 4호선 범계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초역세권 입지를 갖추고 있다.
교육여건도 뛰어나다. 호계초, 호계중, 범계중, 평촌고가 인접하다. 경기도 최대 학원가로 꼽히는 평촌학원가도 가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