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는 가을을 맞이해 온 가족을 위한 가성비 좋은 객실 패키지와 고품격 골프 패키지 등 각자의 취향에 맞춰 리조트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객실 패키지는 숙박과 조식, 관광곤도라 이용권, 식음업장 할인권이 제공되는 무주 패키지와 숙박과 조식, 식음업장 할인권이 제공되는 조식 패키지로 구성된다.
객실 패키지에 포함된 숙박 객실은 알프스 풍의 티롤호텔과 넓고 편안한 가족호텔 중 선택할 수 있고, 패키지에 제공되는 조식은 티롤호텔 레스토랑에서 한식 조찬이나 아메리칸 블랙퍼스트 중 선택 가능하다.
특히, 객실 패키지는 예약 시 제휴카드 할인까지 가능해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골프 패키지는 숙박과 조식, 18홀 라운딩이 포함된 18홀 패키지와 숙박과 석식, 조식, 1일차 18홀, 2일차 18홀 라운딩이 포함된 36홀 패키지로 2종 중 선택할 수 있다.
패키지에 포함된 숙박은 티롤호텔과 가족호텔 중 선택할 수 있고, 석식도 티롤레스토랑에서 즐기는 코스요리와 탁 트인 야외에서 편안하게 캠핑 느낌으로 즐기는 만선한식당의 바비큐 요리 중 이용 고객들의 일정과 취향에 맞게 패키지를 고를 수 있다.
객실 패키지는 오는 11월 30일까지, 골프패키지는 9월 30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무주덕유산리조트 관계자는 “맞춤형 혜택이 제공되는 패키지로 울긋불긋 오색 빛으로 물들어가는 덕유산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편안한 휴식과 함께 특별한 가을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