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라인건설·동양건설산업, 대규모 분양 앞두고 고객 소통 강화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오성덕 기자 | 기사입력 2023/09/15 [13:23]
오성덕 기자 이메일 아이콘 기사입력  2023/09/15 [13:23]
라인건설·동양건설산업, 대규모 분양 앞두고 고객 소통 강화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본문이미지

 

라인건설과 동양건설산업이 회사와 브랜드 홈페이지를 동시에 리뉴얼 오픈하며 본격적인 고객과의 소통에 나섰다.

 

이번에 양 사가 리뉴얼 한 회사 홈페이지와 라인건설의 더원, 동양건설산업의 파라곤 홈페이지는 최근 웹 트렌드를 반영해 PC, 모바일, 태블릿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구현 가능한 반응형 웹으로 구현했다.

 

또한, 직관적이고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홈페이지 방문 고객이 각종 메뉴들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동적인 화면 구성과 각종 이미지를 활용, 시각적인 효과를 높였고, 고객센터 메뉴에 A/S 안내와 마이페이지를 신설했다.  

 

기업 홈페이지에는 각 사의 경영시스템 운영모델과 윤리경영 위원회, 윤리헌장, 사회공헌 등을 소개하는 지속가능경영 메뉴를 새롭게 도입, 기업의 정체성과 비즈니스 파트너로서의 가치도 부각시켰다.

 

홍보센터 메뉴에는 다양한 뉴스와 기업소식은 물론 유튜브, 블로그, 포스트 등 각종 SNS 미디어를 추가했으며, 취업 준비생들을 위한 채용안내와 채용공고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한편, 라인건설과 동양건설산업은 지난 올해 상반기에 광주광역시 서구에서 민간공원특례사업으로 마륵공원 917가구를 공급한 데 이어 지난 8월에는 광주광역시 서구에서 위파크 센트럴 695가구를 분양한 바 있다.

 

오는 10월에는 광주광역시 북구 일곡공원(1,004가구), 광주광역시 서구 중앙공원(695가구), 경기도 오산시 세교2지구(1,068가구), 화성 동탄신도시(1,247가구), 충남 아산테크노밸리 7차(622가구)에 이어 11월에는 파주운정 3지구(391가구)를 분양하는 등 하반기에만 총 5,027가구 공급에 나설 예정이다. 

 

라인건설과 동양건설산업 관계자는 “하반기에만 5천여 가구 분양을 앞두고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한다는 취지에서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 했다”며, “특히, 유튜브나 각종 SNS 채널을 적극 활용함으로써 고객이 친근하고 쉽게 접할 수 있는 기업 이미지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건설기술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