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승강기대학, 2024학년도 신입생 수시 모집 실시

오성덕 기자 | 기사입력 2023/09/13 [15:08]
오성덕 기자 이메일 아이콘 기사입력  2023/09/13 [15:08]
승강기대학, 2024학년도 신입생 수시 모집 실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본문이미지

 

한국승강기대학교는 11일부터 오는 10월 5일까지 수시 1차 원서 접수를 시작으로, 11월 10일부터 24일까지 수시 2차 원서 접수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입생 모집에서는 기존의 승강기공학부와 미래융합승강기학과에 더해 ‘시스템디자인공학과’가 새롭게 개설, 신입생을 모집한다. 

 

글로벌 승강기 전문가 양성과 거창 승강기 밸리 입주 기업 100% 취업 연계를 내건 시스템디자인공학과는 재학생 전원에게 전액 장학금을 지급하는 파격적인 혜택에 더해 학사 학위 과정과 전문기술석사 과정이 연계된다. 

 

한편, 승강기대학은 최근 심각한 취업난에도 불구하고 승강기 분야 중소·중견기업은 물론 대기업, 공기업, 글로벌 기업 등에 두루 취업하며 지난해 취업률 84.4%를 기록했다. 

 

특히, 최근 9년 평균 84.6%의 전국 최고 수준 취업률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전문기술석사 과정 설립 인가를 획득해 내년부터는 전문학사, 학사, 전문기술석사 과정이 진행된다. 

 

김승호 기획처장은 “승강기대학교에 입학하면 미래형 지속가능한 산업으로 손꼽히는 승강기 분야의 전문가로 성장하고, 정년이 없는 평생 직업의 꿈을 이룰 기회를 잡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수업이 곧 현장’, ‘입학이 곧 취업’이라는 슬로건 아래 최고의 특성화 교육 인프라와 혜택을 갖춘 승강기대학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건설기술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